[MBN스타 박정선 기자] 그룹 빅뱅 승리가 일본 후지TV에서 스페셜MC로 등장하여 현지 인기 가수 코다쿠미와 만남을 갖는다.
승리는 오는 8일 방영되는 후지TV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사키가케! 온가쿠반즈케 에이트’에 스페셜MC로 등장한다. 지난해 여름 승리는 해당 프로그램에서 오구리 ??, EXILE 멤버 아키라, 타케이 에미 등 다양한 현지 스타들을 인터뷰하며 활약한 이후 약 1년 만에 재등장하는 것이다.
그룹 빅뱅 승리가 일본 후지TV에서 스페셜MC로 등장하여 현지 인기 가수 코다쿠미와 만남을 갖는다. |
또한 메이제이는 승리 일본 솔로 앨범의 수록곡을 함께 콜라보레이션 한 실력파 여가수로, 국내에는 지난 2011년 발표된 승리와 아이유의 듀엣곡 ‘아이 노우’(I Know)를 일본어 버전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콜라보 작업 이후 해당 방송을 통해 재회한 두 사람은 녹음 당시의 에피소드를 이야기하며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승리는 오는 9월 25일 일본에서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하며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능 활동으로 현지 팬들을 찾아간다. 승리의 일본 솔로 앨범은 19일 발표 예정인 국내 미니 앨범 수록
이번 미니 앨범 2집은 작사 작곡은 물론 앨범 프로듀싱까지 승리 본인이 담당한 앨범으로 타이틀곡은 ‘할 말 있어요’로 빠르지만 서정적인 느낌을 지닌 하우스 계열 곡이다.
박정선 기자 composer_js@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