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명준 기자] 그룹 헬로비너스가 지난 6월 22일과 23일 이틀간 진행하였던 첫번째 라이브 콘서트 실황 음원을 공개한다.
이번 음원은 데뷔 1년 만에 진행된 첫 단독 콘서트의 라이브 실황을 레코딩 한 것으로, 헬로비너스는 첫 단독 콘서트 당시 티켓이 1분 만에 매진되어 공연을 1회 더 추가하는 등의 진기록을 이루었다.
데뷔부터 지금까지 발표 된 전곡 모두를 안무와 함께 무대에서 완벽하게 선보여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헬로비너스는 이러한 반응에 힘입어 콘서트 실황 음원을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사진=트라이셀미디어 |
소속사 트라이셀미디어는 “첫 단독 콘서트의 음원과 포토북은 헬로비너스 1주년 콘서트 당시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었던 팬들은 물론 전석 매진으로 인하여 아쉽게 공연을 놓친 팬들에게도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헬로비너스 전 멤버들이 서로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를 개사한 곡으로 콘서트 현장에서만 공개되었던 ‘오피셜 미싱 유’(Officially Missing You / 부제 : 헬로비너스 우리들의 이야기)는 팬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스튜디오에서 새롭게 녹음하여 새로운 곡으로 공개될
‘헬로비너스 첫 번째 라이브 콘서트’(HELLOVENUS 1ST LIVE CONCERT) 음원은 금일 8월 13일 오후 12시 공개되며 실황사진이 담긴 포토북은 8월말 판매 계획이다. 또한 당시의 생동감을 느낄 수 있는 콘서트 실황영상은 아프리카TV를 통해 13일 저녁 8시 공개된다.
유명준 기자 neocross@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