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먼디’ ‘스윙스’
래퍼 스윙스(문지훈)가 사이먼디의 맞디스에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사이먼디는 25일 새벽 스윙스를 디스하는 '콘트롤(Control)'을 내놓았고 이에 스윙스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King Swings Part3 기다려요"라는 말을 남겼습니다.
사이먼디는 '콘트롤'에서 자신을 비난했던 스윙스를 거론하며 비난을 퍼부었습니다.
가사에는 '난 피를 볼건데, 넌 X만 싸질러놨네' '이XX놈아' '센스랑 베프라면서. 속사정은 X도 몰라', '먼저 떨어져 나가줘서 고맙데이 xx 문지후이' 등의 가사가 담겨 있습니다.
사이먼디의 '콘트롤'은 지난 23일 스윙스가 내놓은 '황정민(King Swings Part2)'에 대한 대응으로, 스윙스는 이 노래에서 사이먼디를 직접적으로 비난한 바 있습니다.
한편 현재 래퍼들 사이에서 경쟁적으로 발표되고 있는 속칭 '디스곡' 경쟁은 지난 23일 이센스가 발표한 '유 캔트 컨트롤 미'로 시작됐습니다.
이어 스윙스, 개코가 직접적으로 강한 욕설, 실명이 거론된 노래들을 줄줄이
네티즌들은 “사이먼디 스윙스, 어디까지 가려고 이러나” “사이먼디 스윙스, 사이가 안 좋긴 안 좋은가 보네” “사이먼디 스윙스, 디스전 흥미진진하다” “사이먼디 스윙스, 스윙스 디스곡은 또 언제나올까” “사이먼디 스윙스, 오늘 밤에 디스곡 발표하려나”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스윙스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