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안하나 기자] 롯데시네마가 창립 14주년을 기념해 시크릿 파티를 개최한다.
롯데시네마측은 “오는 9일, 롯데시네마에서 창립 14주년을 기념해 시크릿 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열리게 될 시크릿 파티는 시크릿 프리미어, 시크릿 티켓, 시크릿 QR코드, 시크릿 백, 시크릿 기프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의 행사마다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시크릿 프리미어는 오는 10월 2일 개봉 예정인 이준익 감독의 영화 ‘소원’을 개봉 전에 미리 관람할 수 있는 기회이며, 시크릿 티켓은 일반 관람권 2매를 10000원에 제공받을 수 있는 행사다. ‘소원’의 시사회 기회는 당일 시사회를 진행하는 영화관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특별 관람권은 9월 5일부터 10월 31일까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을 통한 시크릿 QR코드 이벤트 참여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영화관 또는 홈페이지에 있는 QR코드를 찾아 인증을 하면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에 존재하는 시크릿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하게 된다.
롯데멤버스에 신규로 가입을 한 고객들을 위한 시크릿 백이 준비돼 있다. 시크릿 백에는 일반 관람권, 3D 관람권, 샤롯데 관람권, 3000원·4000원 할인권과 팝콘 교환권이 들어 있어 알차고 다양한 경품을 한꺼번에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끝으로 시크릿 기프트는 영화 예매 후, 영화관 현장 또는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당첨의 기회가 주어지는 이벤트다. 추첨을 통해 10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과 아이패드 미니, 커피 머신, 백화점 상품권부터 롯데닷컴포인트. 팝콘교환권, 4000원 할인권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롯데시네마가 창립 14주년을 기념해 시크릿 파티를 개최한다. 사진=롯데시네마 제공 |
안하나 기자 ahn1113@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