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SBS 예능프로그램 ‘웃음을 찾는 사람들’(이하 ‘웃찾사’)에서는 박은지가 출연한 ‘뱀파이어와의 인터뷰’ 코너가 방송됐다.
이날 박은지는 특종을 잡아 오라며 “특종 잡아 오면 성공에 날개를 달아 주겠다”는 상사의 말에 “별 개 같은 소리 하고 있네”라며 비아냥 거렸다.
이때 뱀파이어 이종수 김민수가 등장했다. 박은지는 뱀파이어 이종수에게 “나 예뻐?”라고 물었지만 이종수가 아니라고 말하자 뒷목을 잡으며 “얼굴에 투자한 게 얼만데”라고 성형 개그를 선보였다.
김민수는 박은지에게 작업을 걸며 그녀의 코를 만졌다. 김민수는 박은지 코를 잡으며 “잘 움직이네”라고 말했고, 박은지는 “원래 됐다”며 발끈했다. 김민수가 “청담동에서 수술했군”이라 말하자 박은지는 “강남에서 했다”고 코 성형 사실을 인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은지 성형개그를 접한 네티즌들은 “박은지 성형개그, 쿨하게 인정하네” “박은지 성형개그, 대박” “박은지 성형개그 털털해” 등의 반응을
한편 이날 ‘웃찾사’에서는 3년 만에 컴백한 ‘나몰라패밀리’ 김경욱 김태환 고장환의 새 코너 ‘클럽 파리스’와 박은지가 출연한 ‘뱀파이어와의 인터뷰’ 외 ‘강남엄마’ ‘비교충격’ ‘정 때문에’ ‘민기는 괴로워’ ‘종규삼촌’ ‘충무로손’ ‘Doll아이들’ ‘리어카 블루스’ ‘개투제라블’ 코너가 방송됐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정연주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