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내심 테스트 자판기’
인내심 테스트 자판기가 온라인상에서 화제입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인내심 테스트 자판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었습니다.
공개된 인내심 테스트 자판기 영상은 네덜란드의 한 맥주 회사가 제작한 캠페인 영상으로 밝혀졌습니다.
영상 속에는 평범한 자판기 하나가 등장합니다. 그리고 그 앞에는 여러 명의 사람들이 줄지어있습니다.
그런데 이 자판기는 여느 자판기들과는 다릅니다. 이 자판기는 자신이 선택한 상품의 버튼을 누른 후 3분 동안 명상에 잠겨있으면 맥주를 판매하는 것.
하지만 사람들은 3분 동안 명상을 하는 미션에 실패하고 그러면 다시 시계는 원점으로 돌아가 다시 3분을 카운트 합니다. 이는 말 그대로 인내심을 테스트 하는 것. 그래서 '인내심 테스트 자판기'라는 제목이 붙었습니다.
이 영상은 삶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3분의 여유를 주자는 메시지가 담겨있는 광고인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인내심 테스트 자판기’를 본 네티즌들은 "인내심 테스트 자판기 3분만 참아 봅시다!" "인내심 테스트 자판기 3분이 은근 길어~" "인내심 테스트 자판기 인내심 있는 사람만 도전?"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