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대중문화부] 배우 신성일과 배슬기가 호흡을 맞춘 영화 ‘야관문:욕망의 꽃’(이하 ‘야관문’)이 오는 11월 7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누리꾼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총 6번의 경쟁 중 벌써 3번이나 우승의 영광을 차지한 ‘도전수퍼모델코리아4’의 도전자 박신애가 시청자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지난 26일(목) 온스타일에서 전파를 탄 ‘도전수퍼모델코리아4’(이하 ‘도수코4’) 6화에서 박신애가 또 우승을 차지했다. 박신애는 6화 미션에서 모든 심사위원들을 전율케 할 만큼 훌륭한 사진을 만들어내며 시즌 최초로 A컷 두 장을 탄생시킨 주인공이기도 하다.
시즌 최고 사진의 탄생과 화를 거듭할수록 치열해지는 경쟁에 시청률도 폭발적이었다. 온스타일 채널 타깃인 20~34세 여성 시청자에게 평균 0.7%, 최고 1.2%의 시청률을 기록했고, 특히 30대 초반(30~34세) 여성 시청자에게는 평균 1.4%, 최고 2%의 높은 수치를 얻으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AGB닐슨, 유료플랫폼 기준)
‘도수코4’ 6화에서 도전자들은 푸켓으로 로케이션 촬영을 떠났다. 타국의 다양한 문화체험을 해 보는 의미 있는 경험과 함께 초특급 스케일의 미션 화보 촬영을 펼치며 색다른 볼거리를 전했다. 도전자들은 푸켓의 ‘리틀 아마존’이라고 불리는 우거진 숲 속에서 ‘와일드 우먼’ 콘셉트의 화보촬영에 나섰다. 강렬한 타투를 몸에 새긴 도전자들은 형형색색의 뱀을 몸에 두르고 미션에 임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