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상속자들’ 정수정, 박신혜-강민혁 모습에 질투심 작렬

기사입력 2013-10-09 22:40

[MBN스타 김나영 기자] ‘상속자들’ 정수정이 자신의 남자친구와 함께 있는 박신혜를 질투했다.

9일 첫 방송된 SBS 새 수목드라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극본 김은숙 연출 강신효 이하 ‘상속자들’)에서 이보나(정수정 분)는 윤찬영(강민혁 분)과 함께 있는 차은상(박신혜 분)에 분노를 표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보나는 남자친구 윤찬영과 어릴 적부터 친구인 차은상이 다정하게 있자, “너 자꾸 내 남친에게 꼬리치지 마라”고 귀여운 질투를 했다.

이러한 모습이 황당한 차은상은 “넌 내가 그렇게 예쁘냐”며 물었고 이보나는 예쁘지 않다고 말했다. 그러자 차은상은 “넌 되게 예쁘거든. 주문하든지 아니면 나가 달라”고 재치있게 응수했다.

사진= 상속자들 방송캡처
사진= 상속자들 방송캡처
이보나는 윤찬영과 함께 가게를 나가며 “차은상 진짜 싫다. 내 앞에서 기도 안 죽고. 내가 모르는 윤찬영 어린 시절 다 알고 있고. 진짜 짜증난다”고 질투했다.

한편 ‘상속자들’은 ‘시크릿가든’ ‘신사의 품격’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김은숙 작가와 ‘타짜’ ‘마

이더스’를 연출한 강신효 PD가 처음으로 뭉쳐,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부유층 고교생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리는 짜릿한 0.1% 청춘 로맨틱 코미디로, 대한민국 상위 1%의 상속자들이 지극히 평범하고 현실적인 가난상속자 여주인공을 둘러싼 채 벌이는 달콤하면서도 설레는 좌충우돌 로맨스를 담아낸다.

김나영 기자 kny818@mkculture.com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