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대중문화부]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에서 가상부부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가수 정준영과 배우 정유미가 정준영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 ‘이별 10분 전’ 뮤직비디오를 통해 커플 연기를 선보였다.
지난 9일 정준영의 소속사 CJ E&M은 정준영의 데뷔앨범 타이틀곡 ‘이별 10분 전’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준영과 정유미가 나란히 앉아 촬영에 임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은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이별 10분 전임을 직감한 남자와 10분 후 그를 떠나야만 하는 여자주인공의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특히 우결에서 귀여운 매력을 어필했던 정준영과 정유미는 콘티 속 애절한 연인을 연기하다가도 틈틈이 대화를 나누며 유쾌한 분위기를 조성했다는 후문이다.
정준영 정유미 이별 10분 전,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에서 가상부부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가수 정준영과 배우 정유미가 정준영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 ‘이별 10분 전’ 뮤직비디오를 통해 커플 연기를 선보였다. |
한편 정준영 정유미 커플이 열연한 ‘이별 10분 전’ 뮤직비디오는 10일 정준영의 데뷔 앨범 발표와 함께 공개됐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