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여수정 기자] 배우 유오성과 김우빈의 코믹반전 영화 ‘친구2’(감독 곽경택·제작 ㈜트리니티 엔터테인먼트)스틸이 공개됐다.
‘친구2’는 유오성과 주진모, 김우빈 등 카리스마 배우들의 등장으로 개봉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친구 신드롬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받은 ‘친구’의 후속작이기에 영화를 향한 기대가 남다르다.
공개된 ‘친구2’ 촬영스틸에서 유오성과 김우빈은 카리스마대신 귀여움과 우스꽝스러운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유오성은 김우빈을 능가하는 애교로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대한민국 최고의 느와르 전문배우인 그가 제작진과 끊임없는 농담을 주고받으며 재미있는 선배로 거듭나기도 했다고 전해졌다.
김우빈 역시 카메라를 향해 브이 자를 그리며 무한 귀여움을 발사하고 있다. 동수(장동건 분)의 숨겨진 아들 성훈 역으로 등장해 거친 면모를 보일 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사진 속에서는 너무도 귀여워 반전매력을 선보인다.
‘친구2’ 제작을 맡은 김병인 PD는 “유오성은 김우빈이 자신과 함께 영화의 한 축을 담당하는 배우이기 때문에 절대 기를 죽여선 안 된다며 특히 친하게 지냈다. 속이 깊고 살가운 김우빈 역시 유오성을 삼촌이라 부르며 따랐다”며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를 언급했다.
유오성과 김우빈의 코믹반전 스틸이 공개됐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
여수정 기자 luxurysj@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