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임’ ‘정준영’ ‘정준영 이태임 돌직구’
배우 이태임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이태임의 공식사이트가 트래픽 초과로 다운됐습니다.
31일 오후 12시 현재 이태임의 공식사이트는 접속이 불가한 상태입니다.
이태임은 전날 방송된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이목을 끌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육중완은 "클라라 씨는 실제로는 보지 못하고 사진으로 많이 봤다. 이태임 씨 정도는 아니다"라고 말하며 이태임의 몸매를 극찬했습니다.
이에 이태임은 계속되는 클라라와의 비교 질문에 "사진으로만 놓고 보면 그런 거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태임 소식에 네티즌들은 “이태임, 얼마나 인기면 사이트까지 다운되나” “이태임, 몸매 대박이다” “이태임, 클라라 저리가라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가수 정준영은 배우 이태임에게 돌직구를 던져 눈길을 끌었습니다.
MC 김구라는 정준영을 향해 "제작진과의 사전인터뷰에서 '이태임 씨 아느냐'고 물었더니 '그 아줌마 되게 좋아한다'고 했다던데 사실인가"라고 물었습니다.
이에 정준영은 "예전에 TV에서 봤다. 어떤 드라마인지 기억은 나지 않지만 나쁜 여자로 나
그러자 이태임은 “다른 사람이랑 헷갈리는 거 아니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또 이태임은 사전인터뷰에서 정준영에 대해 묻자 "그분 싸가지 없다고 들었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져 폭소케 했습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