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할로윈데이’ ‘더페이스샵’
최근 로드샵 화장품 미샤와 더페이스샵이 깜짝 할인 이벤트를 실시해 화제입니다.
31일 화장품 브랜드숍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는 ‘할러윈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할러윈인 이날 단 하루 동안 진행되며 전국 미샤 매장과 뷰티넷(www.beautynet.co.kr)에서 립스틱·네일 등 700여종의 메이크업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최근 유행 색상인 버건디(와인)색 립과 아이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된 ‘2013 추동 벨에포크 리미티드 에디션’을 비롯해 보아가 사용해 유명해진 ‘시그너처 CC 비비크림’까지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허성민 에이블씨엔씨 마케팅기획팀장은 “최근 파티 문화가 자리잡으면서 할러윈에 특별한 메이크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아진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다양한 메이크업을 시도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최대 50%까지 할인해주는 더페이스샵의 '수지의 해피세일'이 화제입니다.
더페이스샵은 28일부터 8일간 전 구매자에게 50%까지 할인혜택을 주는 ‘수지의 해피 세일’을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망고씨드 하트 볼륨 버터'가 9월 출시 이후 15만 개 판매를 돌파한 것을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망고씨드 하트 볼륨 버터’를 30% 할인한 1만7430원에 판매합니다. 또 이 제품 구매 시 5000원 할인쿠폰을 추가 증정합니다.
'망고씨드 하트 볼륨 버터'는 가을, 겨울 시즌에 사용하기 좋은 풍부한 보습감과 브랜드 모델 수지가 광고하는 TV CF의 인기 등에 힘입어 단기간에 15만 개 이상 판매를 달성하는 등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더페이스샵은 버터와 함께 사용해 보습 및 탄력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는 ‘망고씨드 뿌리는 하트볼륨 에센스’를 새롭게 출시했으며, 행사 기간
미샤 - 더페이스샵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미샤, 오늘 당장 구입해야겠어!” “미샤, 빨리 매장으로 가야겠네!” “미샤, 이런 깜짝 세일 너무 좋아요!” "더페이스샵은 행사 기간이 길던데 미샤는 왜 이렇게 짧아?" "미샤 더페이스샵 어떤 제품 사야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미샤, 더페이스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