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준석 수시 합격’ ‘연준석’ ‘주다영’
배우 연준석이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수시 모집에 합격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5일 연준석 소속사 웨이즈 컴퍼니 관계자는 “드라마 ‘상어’ 종영 후 학업에 매진한 결과 원하는 학교에 진학하게 됐다. 추후 더 좋은 연기 보여드리겠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배우 주다영도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수시 모집에 합격해 화제입니다.
5일 주다영의 소속사 태풍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주다영은 중앙대 연극영화과 수시 모집에 합격해 14학번 새내기가 됐습니다.
소속사 관계자는 “주다영은 활동하는 중에도 입시 준비로 하루 4시간씩 자면서 학원에서 새벽까지 연습해 왔다”며 “입시 준비와 촬영을 병행하면서 많이 힘들었지만 주위 도움으로 중요한 시기를 잘 넘겼다”고 전했습니다.
올해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수시는 2명밖에 뽑지 않아 경쟁이 치열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연준석은 배우 주다영과 함께 중앙대 연영과 수시전형에 합격, 두 사람은 14학번 새내기 동기가 됩니다.
주다영-연준석 수시 합격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주다영-연준석 수시 합격, 대박이다! 축하해요!” “주다영-연준석 수시 합격, 중앙대 연영과 들어가기 힘든 곳으로 유명한데 대단하네!” “주다영-연준석 수시 합격, 합격 비결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