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기 결별’
그룹 FT아일랜드의 멤버 이홍기가 여자친구와 결별했다고 고백해 화제입니다.
이홍기는 18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청담씨네시티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tvN 리얼드라마 ‘청담동 111’ 제작발표회에서 최근 화제가 된 여자친구에 대해 “‘큐사인’이 들어가면 촬영에 들어가는데 ‘큐사인’ 전 우리끼리 나눈 이야기가 영상에 들어갔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 “그런데 그 티저 영상을 찍고 얼마 안 돼서 여친과 헤어졌다”며 “2주간 만나고 헤어졌다. 뜨겁게 사랑하는 걸 잘 못한다”며 결별 사실을 밝혔습니다.
앞서 이홍기는 ‘청담동 111’ 예고 영상에서 카메라가 돌아가는 줄 모르고 함께 있던 멤버들에게 “저 여자친구 있습니다. 얼마 안 됐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제작진이 “여자친구 있냐고 물어보는 부분 다시 한 번 갈게요”라고 말하자 사태를 알아차린 이홍기는 “아! 이것도 찍었어요? 안돼”라면서 당황해 했습니다.
이홍기 결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홍기 결별, 뜨겁게 사랑하는 걸 못한다니 진정한 사랑을 해보긴 했을까?” “이홍기 결별, 뜨겁게 사랑도 해봐야 연기가 늘지 않을까? 누군지 참 안타깝네!” “이홍기 결별, 누구길래 2주 만에? 진짜였어? 대박!”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