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94 고아라 영어실력 상속자들 크리스탈 영어실력
고아라 영어실력이 종일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입니다.
지난 22일 오후 8시(한국시각), 홍콩 아시아 월드엑스포 아레나에서는 ‘2013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이하 '2013 MAM'A)가 진행됐습니다.
이날 시상자로 인기드라마 ‘응답하라 1994’의 고아라와 정우가 참석해 무대에 올랐습니다.
그런데 고아라가 깜짝 영어실력을 선보이며 “너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나는 이 옆에 있는 분과 '응답하라1994'를 함께 하고 있다”고 전 세계 팬들에게 인사했습니다.
막힘없는 유창한 언어구사와 매끄러운 발음까지, 고아라는 영어실력을 무대 위에서 마음껏 뽐냈습니다. 파트너였던 정우도 고아라의 영어실력을 보고 깜짝 놀라 헛웃음을 지었습니다.
한편 지난달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이하 ‘상속자들’)에서도 크리스탈(이보나 역)이 유창한 영어 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이보나는 첫사랑 김탄(이민호 분)이 제국고에 다시 나타나자 계속 신경을 쓰는 모습을 보였고 친구 강예솔(전수진 분)에게 김탄이 자신에게 미련이 있는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이 장면에서 크리스탈은 “대체 왜 나타난 거야. 다 잊어버리려고 했는데. 과거는 과거일 뿐이잖아. 너무 미워죽
‘고아라 영어실력’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고아라 영어실력, 정우가 더 귀여워! 완전 깜놀!” “고아라 영어실력이 대단한거지. 크리스탈은 미국인이잖아” “고아라 영어실력, 요즘 여배우들은 못하는게 없는 듯”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해당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