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MBC, 화영 트위터 |
'버스커버스커' '장범준 결혼 발표' '송지수' '화영' '화영 연기자 전향'
버스커버스커 멤버 장범준이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예비신부 송지수의 미모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16일 장범준 소속사 측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버스커버스커 관련입니다. 먼저 장범준 군의 결혼 소식을 기쁜 마음으로 전해드립니다"라며 "장범준 군이 내년 봄에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장범준 군은 군입대를 계획하고 있었으나, 내년에 태어날 소중한 아이가 생겨 결혼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본인 스스로 행복한 가정을 꾸리게 되었음에 행복해하고 있는 만큼 많은 격려와 축하의 인사 부탁드립니다"고 덧붙였습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날 한 매체에 "아직 상견례나 구체적인 결혼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이미 양가 부모님께 결혼을 허락받았다"며 "결혼 후 장범준은 원래 하려고 했던 거리문화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며, 송지수는 육아와 내조에 전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장범준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장범준-송지수 축하드려요!" "장범준 이렇게 장가를 가다니!" "장범준 안돼! 버스커 활동은 어떻게 하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소속사에 따르면 장범준의 예비 신부는 2년째 열애 중인 배우 송지수로, 두 사람은 지난해 11월 열애 사실을 인정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장범준의 여자친구 송지수는 지난 5월 MBC 드라마 '그대 없인 못살아'로 데뷔했습니다.
당시 송지수는 지수(박선영)의 여동생이자 미자(윤미라) 여사의 둘째 딸 민미수 역으로 트로트 가수를 꿈꾸는 고등학생을 열연했습니다.
또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는 태준(민호)의 사생팬 3인방 중 '뽁뽁이 담당' 신명화 역으로 출연한 바 있습니다.
송지수는 셰인의 ‘너를 본다’ 뮤직비디오에서 셰인을 좋아하는 여성으로 등장하기도 했습니다.
'버스커버스커' 장범준 송지수 결혼에 네티즌들은 "'버스커버스커' 송지수 장범준 결혼 발표, 나이 어린데 벌써 결혼이라니" "'버스커버스커' 송지수 장범준 결혼 발표, 속도위반이라니 충격이네" "'버스커버스커' 송지수 장범준 결혼 발표, 이럴수가"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이날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그룹 티아라 멤버였던 화영이 화제를 모았습니다.
걸그룹 티아라로 활동하다 탈퇴한 화영이 배우 이종석 등이 소속된 웰메이드스타엠과 전속계약 했습니다.
웰메이드스타엠 측은 16일 "화영이 연기자로서의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해 전속계약을 하게 됐다. 앞으로 연기자로서 변신을 통해 지금껏 보여주지 않았던 새롭고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관계자는 "화영을 기다리는 팬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한다. 화영이 열심히 연기자
화영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화영 어떤 연기 보여줄까? 연기자가 꿈이였나?" "화영, 이종석이랑 같은 회사라니 부럽네!" "화영 파이팅! 어떤 연기 보여줄 지 기대되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