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드라마 '프로포즈 대작전' |
'유성연' '정다정' '류현진' '박은빈' '김성균'
인기 웹툰작가 유성연과 정다정이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유성연은 지난 20일 자신의 트위터에 "뀨뀨 꺄꺄?"라는 글과 함께 정다정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이어 정다정이 해당글을 리트윗하며 "남친몬이에요"라는 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습니다.
두 사람의 트위터 글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로 퍼졌고 많은 누리꾼들이 두 사람의 교제 여부에 큰 관심을 보였습니다.
앞서 10일 정다정의 트위터에 "사랑하고 있습니당"라는 글과 함께 그림으로 유성연을 닮은 캐릭터를 그려낸 스티커 사진을 찍어 올려 궁금증을 더 증폭시켰습니다.
정다정 유성연 소식에 네티즌들은 "정다정 유성연, 축하해요" "정다정 유성연, 대박!" "정다정 유성연, 남친몬이라니 단어 웃기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야구선수 류현진의 이상형이 배우 박은빈인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1992년생인 박은빈은 1998년 드라마 ‘백야 3.98’을 통해 아역배우로 데뷔했습니다.
드라마 ‘프로포즈 대작전’에서는 배우 유승호와 호흡을 맞추며 얼굴을 알렸다.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도 윤유란 역으로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습니다.
특히 최근 종영한 드라마 ‘구암허준’에서는 다희 역을 맡아 현명하게 고
유성연 정다정 류현진 박은빈 소식에 네티즌들은 "유성연 정다정 류현진 박은빈 김성균, 류현진도 연애하려나" "유성연 정다정 류현진 박은빈, 박은빈 참하게 생겼지" "유성연 정다정 류현진 박은빈 김성균, 유성연 정다정 예쁜 사랑하길" "유성연 정다정 류현진 박은빈, 김성균도 반하겠어!"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