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 '주연' '지오' ‘소지섭 주연 열애설’ ‘애프터스쿨 주연’
↑ 사진=소지섭 공식홈페이지/주연 트위터 |
배우 소지섭의 소속사가 애프터스쿨 주연과의 열애설에 대한 공식 입장을 밝혀 화제입니다.
23일 소지섭의 소속사 피프티원케이는 “소지섭 씨와 애프터스쿨 주연 씨는 엠블랙 지오를 비롯해 친한 동생들과 함께 식사하는 자리에서 몇 번 만나면서 친분을 쌓은 친한 동생이자 후배 사이”라며 “두 사람의 열애설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본의 아닌 열애설로 지오 씨와 주연 씨에게 피해가 가지 않았으면 한다. 앞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날 여성월간지 우먼센스 1월호에 따르면 소지섭은 10세 연하인 주연과 1년 4개월 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이 글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해 여름 SBS 드라마 ‘유령’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엠블랙 지오의 소개로 처음 만나 교제를 시작했습니다. 두 사람은 평범한 데이트를 하며, 함께 미국 여행을 떠나기도 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주연은 지인들에게 소지섭을 남자친구라고 부르며 애정을 과시했으며, 두 사람의 교제는 측근들에게는 공공연한 비밀로 통하고 있다. 두 사람의 지인이나 애프터스쿨의 멤버
소지섭-주연 열애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소지섭-주연 열애설, 사귈 수도 있는데!" "소지섭 그럼 지금 여자친구 누구인가요?" "소지섭-주연 열애설? 사귀면 진짜 대박인데! 아니라니 감사합니다” “소지섭 주연 열애설, 몇번 만나서 밥먹었다는건 진짜에요? 대박”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