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는 지난 23일 자신의 공식 사이트 ‘서태지닷컴’에 ‘미리크리스마스 2013’이라는 제목으로 장문의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서태지는 “2014년에는 좋은 세상이 되겠지? 나도 잘 지내고 있어. 그런데 올해는 작업만 해서 그런지 그리 익사이팅한 근황은 없었어. 가끔 스노우 보드를 타는 정도? 게다가 올해는 너무 바쁜 나머지 나의 사랑 R양은 얼굴도 못 봤어”라며 “그래도 바로 얼마 전에 우리의 김실장님 부부께서 송년회 겸 9집도 대박 나라고 근사한 파티를 열어주셔서 아주 재밌게 놀다 왔어. 비닐하우스를 응답92 테마로 꾸며서 일명 ‘1992 대박포차’를 만들었는데 90년대 음악들과 길거리 꼬치 오뎅, 바비큐 등으로 90년대 향수를 만끽할 수 있었어”라며 근황을 공개했다.
이어 서태지는 “그건 그렇고 크리스마스 때만 되면 너희들이 뭔가 새로운 사진을 원해서 좀 찾아봤는데 올해는 한국에서 계속 작업 중이어서 변변한 사진이 없더라고. 그래도 나의 최근 ‘용안’을 궁금해하니 그리 최근 사진은 아니지만 몇 장 올려줄게”라는 글과
사진 속 서태지는 장난감 자동차 조립에 집중하고 있다. 특히 그는 여전히 동안 외모를 뽐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낸다.
서태지는 지난 5월 이은성과 결혼 사실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08년 서태지 8집 수록곡 ‘버뮤다 트라이앵글’ 뮤직비디오에서 인연을 맺어 결혼에 골인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