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Something' '동방신기 Something'
↑ 사진 = 스타투데이 |
그룹 걸스데이의 'something'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3일 걸스데이 소속사는 "강남에 위치한 파티오나인에서 열리는 쇼케이스를 통해 4인 4색 웨딩드레스를 입은 신부가 결혼식장에 입장하는 모습을 연출할 계획이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쇼 케이스는 걸스데이 새 미니앨범 '에브리데이3'의 타이틀곡 'something'과 수록곡 '쇼유' 소개 및 앨범 콘셉트 화보 촬영 공개를 할 예정입니다.
'걸스데이 something'에 누리꾼들은 "걸스데이 Something, 동방신기랑 노래 제목이 같네" "걸스데이 Something, 변신 기대된다!" "걸스데이 Something, 빨리 보고싶다! 신곡 제목이 왜 둘다 같나 봤더니 단지 우연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그룹 동방신기도 같은 노래 제목으로 3일 ‘뮤직뱅크’에서 첫 컴백무대를 갖습니다.
동방신기는 정규 7집 ‘TENSE’의 타이틀 곡 ‘Something(썸씽)’과 수록곡 ‘TEN(10 YEARS)’
타이틀 곡 ‘Something(썸씽)’은 동방신기가 처음으로 시도하는 스윙 재즈 장르로 알려졌습니다.
네티즌들은 "동방신기 'Something', 빨리 듣고파" "동방신기 'Something', 동방신기 오랫만이네" "동방신기 'Something', 어떤 모습으로 나올지 궁금해"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