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고아라·손호준 트위터/해당방송 캡처 |
'손호준' '도희 실제 키 고백' '타이니지' '고아라'
종영한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고아라와 손호준이 친분을 과시했습니다.
고아라는 지난 20일 자신의 트위터에 "많은 분들의 기도 덕분에 회복이 'LTE급'입니다"라며 "촬영도 무사히 잘 마쳤고 언제나 감사하다"는 말로 근황을 전했습니다.
앞서 고아라는 '응답하라 1994' 촬영 중 오른쪽 인대가 파열되는 부상을 입은 바 있습니다.
이에 손호준은 트위터를 통해 "빨리 회복하고 아픈데 고생했어"라는 격려의 메시지를 보내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러자 고아라는 "예, 오빠. 얼른 다리 나아서 달려갈께유"라고 답장을 남겼습니다.
네티즌들은 "응답하라 손호준 고아라, 고아라 아파서 어쩌나" "응답하라 손호준 고아라, 손호준 매력있어" "응답하라 손호준 고아라, 둘다 앞으로 모습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와함께 '응답하라'에 함께 출연한 타이니지 도희도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21일 방송된 '비틀즈코드3D' 응답하라 1994 특집에는 도희를 비롯해 손호준, 제이민, 이상민, 채리나 등이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도희는 MC미르가 키를 묻자, 말없이 그를 노려봐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어 "내 키는 정확하게 151.8cm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MC 신동엽이 "더 크게 봤는데 더 작다"며 응수해 폭소를 자아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