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룡 전용기' '성룡' '레거시 650'
성룡 전용기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3일 방송된 KBS2TV '해피투게더'는 성룡과 친구들 특집으로 성룡, 최시원, 나르샤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습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성룡의 전용기 소유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MC유재석이 "마일리지가 정말 많이 쌓이겠다" 라고 말하자 최시원은 "성룡은 마일리지 필요없다. 전용기가 있으셔서. 전세시가 아니라 전용기"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성룡은 "전용기에는 방이 있어 잘 수도 있고 기내식도 있다"라고 말해 보는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전용기를 구입한 이유에 대해서 그는 "시간을 절약해 많은 돈을 벌어서 더 많이 기부하기 위해서다"라고 설명했습니다.
↑ 사진=해당 영상 캡처 |
한편, 성룡은 2012년 2월 초 브라질 항공기 제작회사 엠브라에르에서 제작한 '레거시 650'을 전용기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엠브라에르 항공사가 중국시장 마케팅을 강화하면서 홍보대사로 성룡을 선정했기 때문. 성룡의 전용기 가격은 3000만달러(약 335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지난 2012년 싱가포르의 한 항공기 전시회에서 '레거시 650'이 전시 된 적이 있습니다. 당시 공개된 '레거시 650'은 대형 짐칸을 비롯해 소음 설비, 주방, 냉장고, 와인 저장고, 극초단파 난로 등의 초호화 시설 등을 갖추고 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또 와이파이(Wi-Fi)와 위성전화도 갖추고 있으며, 최대 13인까지 탑승할 수 있다고 항공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특히
성룡 전용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성룡 전용기, 가격이 어마어마해!" "성룡 전용기 정말 초초화시설이구나!" "성룡 전용기 정말 대박이네! 부럽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