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감격시대 김현중 진세연, 애절한 키스로 서로의 마음 확인

기사입력 2014-02-05 12:02 l 최종수정 2014-02-05 12:09

감격시대 김현중 진세연

KBS2 수목드라마 ‘감격시대:투신의 탄생’(이하 ‘감격시대’) 김현중과 진세연의 애틋한 첫 키스가 공개돼 화제다.

5일 ‘감격시대’ 제작사는 병상에 누워 잠든 정태(김현중 분)를 간호하던 옥련(진세연 분)이 살며시 그의 손을 맞잡아 애틋한 마음을 나누는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감격시대’는 7회 예고를 통해 정태와 옥련의 첫 키스가 공개됐다. 살며시 손을 맞잡은 후 키스를 나누는 두 사람의 모습은 애틋한 감정을 자아낸다.

사진 속 잠에서 깨어난 정태와 옥련은 서로를 바라보고 가슴의 떨림에 이끌려 점점 얼굴이 맞닿을 듯 가까워진 두 사람은 결국 입술을 포개어 키스를 나눈다.

정태는 옥련을 조심스럽게 감싸 안고 옥련은 그런 정태의 얼굴을 가만히 감싸 쥐고 조용하지만 열렬하게 마음을 나눈다. 그 동안 정태의 곁을 지키며 사랑을 키워온 옥련이 드디어 정태를 녹이게 된 것.

감격시대 김현중 진세연, 감격시대 김현중 진세연이 화제다. 사진=KBS
↑ 감격시대 김현중 진세연, 감격시대 김현중 진세연이 화제다. 사진=KBS
이어 공개된 7회 예고 속 정태와 옥련은 애절하면서도 안타까운 이들의 사랑을 보여주었다. 영상 속 서로 눈을 감은 채 부드럽게 키스를 나누는 두 사람의 모습 위로 "미안하다. 미안해 옥련아"라고 말하는 정태의 목소리가 겹쳐지며 더욱 애틋함을 더했다.

한편 ‘감격시대’ 김현중 진세연의 키스가 담긴 7회는 5일 밤 10시 방송된다.

<인기 기사>

◆ 레인보우 블랙, 바뀐 코르셋 의상 아찔

◆ 송가연 라운드걸 변신, 탄탄한 11자 복근 공개

◆ 가인, 셀프 카메라 속 은밀한 고백

◆ 시청률+화제성 모두 놓친‘총리와나’, 끝났네

◆ '또 하나의 약속' 높은 예매율 불구 보기 어렵다?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