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아이돌 그룹 틴탑이 단체 하이킥 사진을 공개했다.
틴탑은 지난 5일 자신들의 공식 트위터를 통해 “콘서트 안 오면 우리가 하이킥하러 간다”라는 글과 함께 멤버들이 하이킥을 하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틴탑은 힘차게 발차기를 하고 있다. 하지만 힘에 겨운 표정을 짓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는 당일 일본 나고야 가이시홀에서 열린 ‘틴탑 2014 아레나 투어 “하이킥”’(TEEN TOP 2014 Arena Tour “HIGH KICK”) 첫 무대가 끝난 직후 촬영한 것으로 흥에 겨운 멤버들의 분위기가 성공적인 공연이었음을 짐작하게 한다.
틴탑의 하이킥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하이킥 은근히 어렵지?” “무슨 일이 있어도 꼭 갈게요!” “하이킥하는 모습도 완전 귀엽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틴탑은 K-POP 최초로 일본에서 정식 데뷔 없이 아레나 투어를 개최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번 투어에서 틴탑은 자신들의 트레이드마크인 화려한 칼군무를 필두로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멤버들의 첫 자작곡을 공개하는 등 풍성한 볼거리를 선보였다.
틴탑은 일본 아레나 투어를 마치고 오는 22, 2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틴탑 2014 월드 투어 “하이킥” 인 서울(TEEN TOP 2014 World Tour “HIGH KICK” in SEOUL)을 개최한다.
psy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