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상욱·공유TV 좋아요 / 사진=tvN방송캡처 |
'하상욱' '공유TV 좋아요'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공유TV 좋아요'가 SNS 시인 하상욱 따라잡기에 도전했습니다.
25일 방송되는 '공유TV 좋아요'에서는 SNS 스타 시인 하상욱의 작품세계를 통해 재미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하상욱 시인 따라잡기에 나선 출연진 이경규, 김구라, 김성주, 박나림의 백일장이 열립니다. 하상욱 스타일의 시 짓기에 도전한 '공유TV 좋아요' 출연진은 고민을 거듭한 끝에 각자의 작품을 공개하며 웃음을 자아낼 예정입니다.
하상욱 시인은 웹디자이너 출신으로 일상에 대한 깊이 있는 관찰과 반전 글재주로 많은 이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제목을 맨 마지막에 공개하며 반전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는 그만의 기법은 하상욱의 트레이드 마크입니다.
최근 소치 동계올림픽 여자 피겨 편파 판정에 분노한 마음을 '러시아 아시러' 라는 짧은 글로 많은 이들로부터 공감을
한편 하상욱 시인에 도전장을 내미는 '공유TV 좋아요'는 25일 밤 11시 tvN 에서 방송됩니다.
'하상욱·공유TV 좋아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하상욱·공유TV 좋아요, '러시아 아시러'에 폭풍공감" "하상욱·공유TV 좋아요, 재밌을 듯" "하상욱·공유TV 좋아요, 오늘 밤 기대된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