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샤이니 콘서트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
샤이니 콘서트, 무대 위 빛나는 퍼포먼스 대방출…"소름돋네!"
'샤이니 콘서트'
샤이니가 무대 위 빛나는 존재감을 과시했습니다.
지난 8~9일 이틀간 샤이니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SHINee CONCERT 'SHINee WORLD Ⅲ in SEOUL'을 개최했습니다. 항상 완벽한 퍼포먼스를 발산해온 샤이니는 이번 공연에서도 설명이 필요없는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발라드와 미디움 템포곡, 알앤비 곡까지 차례로 선보인 뒤에는 일본 앨범 노래를 들려줬습니다. 이후 다시 격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곡들이 줄줄이 이어졌습니다. '데스티네이션', '다이너마이트', '링딩동', '아미고', '에브리바디'까지 보는 이들을 압도하는 퍼포먼스를 펼쳐내며 '역시 샤이니'라는 감탄을 저절로 내뱉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짜임새 있는 공연 구성에 29미터 길이의 초대형 LED 스크린과 플로어 LED, 계단형 리프트 등으로 구성된 무대 장치, 스크린 속 영상과 퍼포먼스가 멋진 조화를 이루는 미디어 퍼포먼스를 비롯한 다양한 영상효과, 레이저 등 화려한 무대연출이 어우러진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했습니다.
지난 '샤이니 월
'샤이니 콘서트'에 대해 누리꾼들은 "샤이니 콘서트, 사진으로만 봐도 엄청 화려해 보이네" "샤이니 콘서트, 진짜 대박이었어요" "샤이니 콘서트, 퍼포먼스 소름돋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