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석 정우 한효주 김희애의 영화 ‘쎄시봉’ 출연 소식에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CJ 엔터테인먼트는 10일 오전 “김윤석, 정우, 한효주, 김희애가 영화'쎄시봉'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쎄시봉’은 한국 음악계에 포크 열풍을 일으킨 조영남, 윤형주, 송창식, 이장희 등을 배출한 음악감상실 '쎄시봉'을 배경으로, 전설의 듀엣 '트윈폴리오'의 탄생 비화와 그들의 뮤즈를 둘러싼 애틋한 러브스토리를 그려낸 작품이다.
영화는 당시 대중 음악계의 신성으로 떠오른 트윈폴리오가 사실은 3명의 트리오로 구성됐다는 가정으로 시작한다.
트윈폴리오의 제3의 인물 오근태 역은 정우와 김윤석, 쎄시봉의 뮤즈 민지역 역은 한효주와 김희애가 각각 출연한다.
영화는 당시 대중 음악계의 신성으로 떠오른 ‘트윈폴리오’가 사실은 3명의 트리오로 구성되어 있었다는 가정으로부터 출발한다. ‘트윈폴리오’의 제3의 인물 오근태 역에 정우와 김윤석, ‘쎄시봉’의 뮤즈로 활약한 민자영 역에 한효주와 김희애가 2인 1역으로 캐스팅됐다.
‘응답하라 1994’로 대세남 반열에 오른 정우와 ‘충무로 흥행퀸’으로 거듭난 한효주가 각각 대
김윤석 정우 한효주 김희애 캐스팅 소식에 누리꾼들은 “명품 배우들 다 모였네”, “캐스팅만으로도 기대돼”, “연기력 논란은 전혀 없겠네”, “배우들 조합 굿”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캐스팅을 확정 지은 ‘쎄시봉’은 올겨울 개봉을 목표로 오는 5월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