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젤라베이비/ 사진=인터넷 커뮤니티 |
안젤라베이비, 과거 지드래곤과 열애설 불거져…"그냥 친한사이?"
'안젤라베이비'
홍콩 배우 겸 모델 안젤라 베이비가 배우 김수현과의 화보 촬영 소감을 밝히며 화제가 된 가운데 과거 안젤라 베이비와 지드래곤의 열애설도 다시금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해 지드래곤은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진행된 '2013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2013 Mnet Asian Music Awards·이하 MAMA)' 행사 전 아티스트 미팅에서 안젤라 베이비와의 관계를 묻는 취재진 질문에 "안젤라 베이비와는 친한 사이일 뿐이다"며 해명하며 스캔들을 일축했습니다. 이어 지드래곤은 "올해 초 북경 단독 콘서트에 안젤라 베이비가 방문했지만 뒤풀이에서 함께 하지는 않았다"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김수현과 안젤라 베이비는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서 열린 '쌤소나이트 레드' 2014 S/S 프레젠테이션에 참여했습니다.
안젤라 베이비는 "도매니저 김수현과 호흡을 맞췄다고 너무 미워하지는 말아달라"며 "아주 즐거운 촬영이었다"고 귀여운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어 "나의 친구들도 김수현과 같이 찍고 싶어했다"고 말하며 현재 중화권 내 김수현의 높은 인기를 언급했습니다.
1989년생으로 인형 같은 미모의 중화권에서 가장
안젤라베이비에 대해 누리꾼들은 "안젤라베이비, 이게 뭘 스캔들 날만한 사진이야" "안젤라베이비, 북경 단독 콘서트에 안젤라 베이비가 오면서 의심 받은거네" "안젤라베이비, 지드래곤은 안 친한 사람이 없어"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