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NL 연아를 부탁해 GTA 화이트데이' 사진=tvN |
'SNL 연아를 부탁해' 'GTA 화이트데이'
`SNL 코리아` 남성 크루들이 김연아의 열애를 소재로 꽁트를 펼쳐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15일 방송된 tvN `SNL 코리아`에서는 영화 `엽기적인 그녀`를 패러디한 `연아를 부탁해` 코너를 선보였습니다.
SNL 남성 크루들은 "빵을 좋아하니까 빵을 많이 줘라" "연아는 잘생긴 남자들의 이상형이지만 신경 쓰지 마라" "연아는 우유가 들어간 커피만 마신다" 등의 멘트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또 정성호는 “우리 연아는 금을 받든 은을 받든 다 잘 어울린다. 하지만 커플링만큼은 금으로 해달라”고 한석규 성대모사를 해 폭소케 했습니다.
유희열은 "우리 연아 노래 잘하는 거 아냐. 연아가 오디션에 나온다면 심사위원을 볼 것이다"라며 심사 도중 우는 장면을 연출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도희 윤진이가 SNL코리아 ‘GTA’코너에 출연했습니다.
도희는 15일 tvN 'SNL 코리아'의 'GTA 화이트데이' 코너에 게임 속 얼짱 여고생으로 출연해 김민교와 함께 학교를 탈출한는 연기를 펼쳤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김민교는 도희에게 반해 화이트데이를 맞아 도희에게 사탕을 전해주고 고백을 하려 했지만, 그의 마음은 잘
그럴 때마다 도희는 김민교의 엉성한 행동에 욕설을 퍼붓거나 목을 졸라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네티즌들은 "SNL 연아를 부탁해 GTA 화이트데이 도희, 이건 너무 웃기잖아" "SNL 연아를 부탁해 GTA 화이트데이 도희, 귀여움 폭발" "SNL 연아를 부탁해 GTA 화이트데이 도희, 연아 열애 축하"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