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예 아이티 선교활동/ 사진=스타투데이 |
선예 아이티 선교활동, "남편과 아이티로 5년간 봉사활동" 원더걸스는?
'선예 아이티 선교활동'
원더걸스 멤버 선예가 아이티로 5년간 봉사 활동을 떠날 계획을 전했습니다.
선예는 18일 원더걸스 공식 팬 페이지에 "오랜만에 인사 드립니다" 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선교사인 남편과 전도를 위한 제 2의 삶을 살고 싶어 올 7월 아이티로 떠난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지난 7년간 원더걸스로서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국내외를 오고가며 제가 감히 겪을 수 없을 만한 놀라운 경험들을 했다"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또한 "죽어가는 아이티의 수 많은 사람들을 보면서 그동안 개인적인 성공에만 집중하고 살았던 제 자신이 너무나 부끄러웠다"며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는 과정 속에서도 마음은 점점 더 확고해졌고, 이제 남편과 함께 전도를 위한 NGO단체를 설립하여 제 2의 삶을 시작하려한다"고 전했습니다.
선예는 "부족하지만 늘 좋은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글을 마무리했습니다.
한편 JYP측 관계자에 따르면 "홈페이지에 올라온 내용은 선예 본인이 직접 작성한 것"이라며 "
선예 아이티 선교활동에 대해 누리꾼들은 "선예 아이티 선교활동 아름다운 부부가 멋진 일을 하네" "선예 아이티 선교활동 5년이나 가면 언제 원더걸스 활동하나" "선예 아이티 선교활동 마음이 예쁘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