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크레용팝이 미국 팝스타 레이디 가가의 콘서트 투어를 함께 한다.
레이디 가가는 21일 자신의 트위터에 “크레용팝이 6월 26일부터 7월 22일까지 ‘아트레이브: 더 아트팝 볼’(artRAVE: The ARTPOP Ball)의 오프닝에 선다는 사실을 알릴 수 있게 돼 흥분된다”는 글과 함께 크레용팝의 ‘빠빠빠’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이날 크레용팝도 공식 트위터에 “크레용팝이 6월 22일부터 7월 22일 한 달간 미국에서 레이디 가가 오프닝 공연(13회)을 한다. 멋진 퍼포먼스 기대해달라”고 말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크레용팝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레이디 가가가 직접 크레용팝을 지목해 캐스팅이 이뤄졌다”며 “2년 전 자신들을 알리기 위해 길거리 게릴라 공연부터 시작한 크레용팝이 레이디 가가의 초청으로 콘서트 투어의 오프닝을 장식하게 됐다는 사실에 무척 감격스럽고 꿈만 같다”고 밝혔다.
한편, ‘아트레이브: 더 아트팝 볼 투어’는 레이디 가가의 네 번째 콘서트 투어로, 세 번째 정규 앨범인 ‘아트팝’(Artpop)을
크레용팝 가가 오프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크레용팝 가가 오프닝, 노래 하나로 세계를 평정” “크레용팝 가가 오프닝, 완전 부럽다” “크레용팝 가가 오프닝, 이런 색깔있는 가수들이 뜨는 거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