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진'
27일 방송된 KBS2 '여유만만'에는 스타들보다 더 웃긴 스타엄마들 특집으로 꾸며져 민지영, 김학도, 김경진과 그들의 어머니가 함께 출연하여 김경진의 과거 모습과 성적을 공개해 네티즌의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 김경진 졸업사진 / 사진=김경진 트위터 |
한편 김경진이 "학창시절 매부리코가 콤플렉스였다. 코 성형수술을 하고 싶었다"고 말하자 어머니는 "경진이가 전교 1등을 한 후 강남의 한 성형외과를 방문했는데 성형수술 견적이 3천만 원이 나왔다"고 말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사진 속 김경진은 작은 눈과 튀어나온 입, 숯이 적은 눈썹 등 중학생임에도 불구하고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은 외모를 갖고 있어 눈길을 끕니다.
↑ 김경진 / 사진=KBS 출발 드림팀 캡처 |
김경진과 닮은꼴도 네티즌들 사이에서 새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3천만원의 성형수술 견적을 가지고있는 김경진과 닮은꼴로 과거 KBS 출발 드림팀에서 사진작가 김련호씨와 완벽한 닮은꼴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 김경진 저작권료 / 사진=김경진 트위터 |
한편 김경진은 과거에 개그맨 이졍규와 '원 헌드레드'라는 그룹을 결성해 음반을 발매한 바 있습니다.
그러나 김경진의 안타까운 저작권료를 공개해 네티
12년도 2월 저작권료가 3,111원인 것입니다.
네티즌들은 'UV같은 재밌는 그룹이 될 줄 알았는데'라며 아쉬움을 토로했습니다.
김경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경진 아 너무 웃겨" "김경진 와 대학교때 공부 진짜 잘했네 역시 신은 공평해" "김경진 어떻게 슬픈데 너무 웃겨"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