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정 제주도 집 / 사진=MBC 나혼자 산다 캡처 |
3월28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더 무지개 라이브’에서 이정은 제주도에 있는 자신의 타운 하우스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 이정의 제주도 집은 멋진 외관이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과 어울려 한 폭의 그림을 보는 듯한 모습을 연출했다.
이정은 제주도 집에 대해 “제주도 생활을 한지 벌써 1년 정도 됐다. 제주도 이전의 결정적인 이유는 이재훈의 역할이 컸다. 옆집에 사는데 둘이 같이 있다보면 할 것도 많고 재밌다. 아직 마냥 혼자라는 생각은 전혀 안 든다”며 “물론 나이가 더 들면 같이 살 사람이 있으면 좋겠다”고 외로움을 토로했다.
한편 앞서 공개되었던 이효리의 제주도 집도 다시 누리꾼의 관심을 받기 시작했다.
이효리의 신혼집은 제주도 애월읍에 위치한 별장으로 작년 9월 이곳에서 이상순과 결혼식을 올렸다.
인근 부동산 관계자는 이효리 신혼집의 평당 시세는 10만원 내외로 토지 매입가만 1억 5
한편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20분에 방송된다.
‘나 혼자 산다’ 이정의 제주도 집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정 제주도 집 나도 저런 곳에서 살고 싶다” “이정 제주도 집 나도 나이들면 부인하고 저런 곳에서 꼭 살꺼야” “이정 제주도 집 거꾸로 해도 이효리도 제주도 주민이었구나” 등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