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슈스케5 준우승자 박시환, 파격 상반신 누드 티저 "과거 비교해보니…헉!"

기사입력 2014-04-02 10:52

박시환/ 사진=Mnet 방송 캡처, 박시환 페이스북
↑ 박시환/ 사진=Mnet 방송 캡처, 박시환 페이스북


슈스케5 준우승자 박시환, 파격 상반신 누드 티저 "과거 비교해보니…헉!"

'박시환'

'슈퍼스타K 5' 준우승자 박시환이 파격 티저를 공개했습니다.

박시환은 지난1일 파격적인 상반신 누드 티저 사진을 공개하고 데뷔 초읽기에 들어갔습니다.

박시환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박시환은 상반신을 탈의한 채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과 가슴 부분에 타투로 데뷔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이번 파격 티저의 콘셉트 제안과 최종 사진 결정은 박시환이 직접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관계자는 "박시환이 집안 형편 때문에 가수의 꿈을 미뤄야 했던 과거의 자신을 벗고 다가올 미래에 대한 의지를 드러내고 싶어했다"며 "신인으로서 과감한 결정이지만 평생의 꿈이었던 노래하는 삶을 앞둔 박시환의 노력을 알아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습니다.

박시환은 이같은 뜻을 팬들에게 전하기 위해 상반신 누드 티저 콘셉트를 직접 제안하는가 하면, 운동과 혹독한 식이요법을 통해 10kg 감량에 성공하며 데뷔에 대한 굳은 의지

를 드러냈습니다.

데뷔를 앞둔 박시환은 "꿈만 같은 데뷔를 앞두고 제 목소리를 들려드리기 전에 앞서 맨몸으로 제 의지와 변화를 보여드리고 싶었다"며 각오를 전했습니다.

박시환에 대해 누리꾼들은 "박시환, 잘 생겨졌네" "박시환, 이제 연예인 같네" "박시환, 예전에 순박하던 모습은 어디로가고 그 모습이 더 좋았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관련 뉴스

화제 뉴스
오늘의 이슈픽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