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나는 남자다 시청률, 3위로 순조롭게 출발…유재석+수지효과? "역시!"

기사입력 2014-04-10 09:43

나는 남자다 시청률 / 사진=KBS2'나는 남자다' 방송캡처
↑ 나는 남자다 시청률 / 사진=KBS2'나는 남자다' 방송캡처


나는 남자다 시청률, 3위로 순조롭게 출발…유재석+수지효과? "역시!"

'나는 남자다 시청률'

KBS2 파일럿 프로그램 '나는 남자다'가 첫 방송부터 동시간대 타 프로그램들의 시청률을 바짝 추격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10일 시청률 조사 회사인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9일 방송된 '나는 남자다'는 전국기준 4.1%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동시간대인 오후 11시 예능 프로그램 중 가장 낮은 수치이지만, 1위인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4.9%)와는 불과 0.8%P차에 불과합니다. 두 번째로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SBS '오 마이 베이비'(4.6%)와도 0.3%P 밖에 뒤지지 않았습니다.

특히 지난 주 '황금어장 라디오스타'(5.4%)와 '오 마이 베이비'(5.2%) 모두 5%대 시청률을 보였던 것과 비교한다면 '나는 남자다'가 타 방송 시청자들까지 사로잡은 것으로 분석됩니다.

이날 방송에서 '국민 MC' 유재석은 250명의 남성 방청객들의 극과 극 반응에 적응하며 발군의 토크 실력을 제대로 보여줬습니다. 여기에 남자들의 공감을 200% 살 수 있을만한 노래와 토크로 무리 없는 진행을 이어갔습니다.

여기에 국민 여동생이자 모든 남자들의 이상형인 미쓰에이 멤버 수지의 등장으로 스튜디오의 분위기는 달아올랐습니다.

하지만 프로그램 속 많은 코너와 그 코너의 경계가 명확하지 않아 다소 산만했다는 지적도 있습니다.

아쉬움 속 많은 가능성을 보여 준 '나는 남자다'가 정규 편성돼 국내 유일 '남자들을 위한 토크쇼'로 자리매김 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

'나는 남자다' 시청률에 대해 누리꾼들은 "나는 남자다 시청률, 역시 유재석이랑 수지효과 톡톡히 본 듯" "나는 남자다 시청률, 솔직히 3위이면 시청률 꼴찌인거잖아.." "나는 남자다 시청률, 첫방 치고 잘나온거 같은데?" "나는 남자다 시청률, 어제 잠깐 봤는데 진짜 재밌더라" "나는 남자다 시청률, 정규편성 가능하겠지?"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관련 뉴스

화제 뉴스
오늘의 이슈픽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