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한국은 오는 15일 자사 플래그십 라인업 OM-D의 최신 모델 E-M10의 공식 런칭을 기념해 고객 체험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OM-D E-M10에 대한 전문 사진작가의 프레젠테이션과 함께 아뜰리에, 카페 등 다양한 피사체와 테마로 꾸며진 포토존에서 이 제품의 기능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응모 방법은 OM-D E-M10의 가장 기대되는 기능을 주제로 자신의 블로그에 포스팅을 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초청 인원은 총 120명으로 행사는 15일 청담동 비하이브에서 진행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소정의 기념품 및 행운권 추첨을 통해 신제품 OM-D E-M10 1대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고객 체험행사 및 체험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올림푸스 홈페이지(www.olympus-imaging.co.kr) 및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olympuskorea)에서
한편 이 제품은 1605만 화소 Live MOS 센서를 비롯해 화상 처리 엔진 TruePic VII를 장착했다. 1/4000초 고속 셔터 스피드와 초당 8프레임의 연사를 지원하며 내장형 전자식 뷰파인더(EVF)를 탑재, 시야율 약 100%, 1.15배 배율(35mm 환산 시 약 0.57배)을 자랑한다.
[매경닷컴 속보부 / 사진 제공 : 올림푸스 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