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줄리엔 강 캡틴 아메리카/ 사진=줄리엔 강 트위터 |
'줄리엔 강 캡틴 아메리카'
배우 줄리엔 강이 캡틴 아메리카로 변신해 일본 배우 후지이 미나와 인증샷을 찍었습니다.
14일 줄리엔 강은 자신의 SNS에 "이쁜 후지이 미나씨랑 ^^ On set with Mina Fujii"라는 글과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추고 있는 후지이 미나와 찍은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또 13일에는 "오늘 오랜만에 감자별로 촬영했는데 귀여운 하연수씨랑 찍었어요 캡틴아메리카 콘셉"이라며 하연수와 함께 찍은 사진도 올렸습니다.
사진 속 줄리엔 강은 영화 '캡틴 아메리카'의 주인공 크리스 에반스가 입었던 의상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옆의 후지이 미나는 청자켓을 입고 두 손을 가지런히 모은 채 밝은 미소를 짓고 있습니다.
하연수와 함께한 사진에서는 흰색 티셔츠와 청바지만으로도 떡 벌어진 역삼각형의 어깨를 유감없이 드러냈습니다.
근육질 몸매의 줄리엔 강은 191cm, 87kg의 우월한 신체조건을 바탕으로 원조 캡틴 아메리카 역 크리스 에반스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해 눈길을 끕니다.
한편 줄리엔 강 캡틴 아메리카 변신은 tvN 시트콤
줄리엔 강 캡틴 아메리카에 대해 누리꾼들은 "줄리엔 강 캡틴 아메리카, 진짜 어깨 미남이다" "줄리엔 강 캡틴 아메리카, 후지이 미나 표정봐 귀여워" "줄리엔 강 캡틴 아메리카, 하연수도 진짜 귀엽다 반하겠어"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