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썰전 김혜은' / 사진=스타투데이 |
'썰전' 김혜은, 성악 관둔 이유? '깜짝'…터질듯한 가슴 살짝 가린 시스루 후끈!
'썰전 김혜은'
배우 김혜은이 성악을 포기한 이유가 음악계 암투와 비리때문이라고 밝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김혜은은 1일 한 종편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습니다. 그는 현재 드라마 '밀회'에 재벌가 딸 서영우로 열연하고 있습니다.
김혜은은 '밀회' 음악계 암투와 입시비리를 다룬 부분에 대한 얘기가 나오자 "이 정도는 아직 덜 나왔다고 생각한다"고 밝혀 주위를 놀라게 했습니다.
그는 이어 "내가 성악을 그만 두게 된 이유도 이것"이라며 "정의롭지 못한 판에서 정의를 찾는게 우둔한 일이라고 생각했다"고 전하며 서울대 성악과를 졸업했음에도 성악을 포기한 이유를 고백했습니다.
또 "내가 연기와 방송을 좋아하는 건 보고 판단해 줄 수 있는 시청자와 관객이 있기 때문"이라고 말하자 MC 박지윤은 "방송은 열심히 한 만큼 보상받지 않느냐"며 김혜은 말에 공감했습니다.
배우 김혜은은 독특한 이력으로 화제가 됐습니다. KBS 어린이 합창단 출신의 김혜은은 서울대 성
썰전 김혜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썰전 김혜은, 진짜 후끈하네~" "썰전 김혜은, 그럼 밀회 내용이 어느정도 진짜야?" "썰전 김혜은, 몸매 대박" "썰전 김혜은, 연기 잘하더라" "썰전 김혜은, 잘 보고 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