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SBS "매직아이" 팟캐스트 캡쳐 |
SBS 측은 8일 매직아이의 팟캐스트를 공개하며 13일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와 함께 프로그램의 포맷도 공개했다.
MC 이효리와 문소리를 비롯해 제작진은 극비리에 제주도에서 만남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오고간 이야기를 김영욱 PD가 스마트폰으로 녹음해 팟캐스트로 공개한 것.
음성에는 이효리와 문소리의 대화가 담겨 있다. 두 사람은 각각 방송에 초대하고 싶은 남자 연예인을 밝혔다.
이효리는 제작진이 초대하고 싶은 남자가 누구냐고 묻자 남편 이상순을 옆에 두고도 “유아인”이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문소리는 가수 김동률을 꼽으며 “실제 목소리를 바로 옆에서 들어보고 싶다”고 설명했다.
‘매직아이’의 팟캐스트는 SBS 홈페이지와 아이튠즈, 팟빵, 유튜브에서 들을 수 있다.
한편 ‘매직아이’는 이효리, 문소리, 홍진경, 임경선이 진행하는 ‘혼자 알면 안 되는 뉴스’, 김구라, 배성재가 진행하는 ‘숨은 사람 찾기’의 두 코너로 구성된다
‘매직아이’ 팟캐스트를 접한 누리꾼들은 “매직아이, 이효리 문소리 활약 기대된다” “매직아이, 재밌을 것 같은데?” “매직아이, 공중파와 팟캐스트가 병행된다니 신선하다” “매직아이, 유아인 김동률 꼭 초대 해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