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샘김 권진아 안테나뮤직/사진=sbs'K팝스타3' |
권진아-샘김, '안테나뮤직'과 전속 계약…"유희열과 손잡았다!"
'권진아' '샘김' '안테나 뮤직'
SBS 'K팝스타3' 출신 권진아와 샘김이 '안테나 뮤직'과 전속 계약을 맺었습니다.
13일 안테나 뮤직 측은 "권진아에 이어 샘김과 전속 계약에 대한 협의를 마치고 데뷔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계약 소식을 접한 안테나 뮤직은 "권진아는 자기만의 색깔과 목소리를 정확히 가질 수 있는 뮤지션이라고 생각한다. 이소라, 김윤아를 잇는 여성 솔로 보컬리스트 겸 뮤지션으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샘김은 지금 우리 세대 음악과 다음 세대를 연결해줄 수 있는 탁월한 음악적 재목이다. 장차 K팝 시장을 이끄는 최고의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가 될 것이라고 믿는다"고 덧붙였습니다.
권진아는 'K팝스타3'에서 프라이머리의 히트곡 '씨스루'를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하며 심사위원의 극찬을 받은 바 있습니다.
샘김 또한 'K팝스타3'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가창력을 뽐냈습니다. 샘김은 기타 실력과 함께 매력이 넘치는 보컬로 심사위원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의 시선
한편 K팝스타3 우승자인 버나드박은 JYP에 합류해 박진영 사단에 합류했습니다.
권진아 샘김 '안테나 뮤직' 계약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권진아 샘김, '안테나 뮤직' 들어갔네! 잘 어울려" "권진아 샘김, '안테나 뮤직' 유희열 완전 신났겠다" "권진아 샘김, '안테나 뮤직'이랑 계약했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