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진아 샘김 안테나뮤직 / 사진=SBS 'K팝스타3' / 권진아 샘김 안테나뮤직 |
권진아 샘김, '안테나뮤직' 계약…"'매의 눈' 유희열 소감이? 헉!"
'권진아' '샘김' '안테나 뮤직'
SBS 'K팝스타3' 출신 권진아와 샘김이 '안테나 뮤직'과 전속 계약을 맺었습니다.
13일 안테나 뮤직 측은 "권진아에 이어 샘김과 전속 계약에 대한 협의를 마치고 데뷔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유희열은 이날 "음악적 선배 이상으로 선생님 같은 마음이 드는 한편 두 친구가 나의 분신 같기도 하다"며 "두 사람이 가진 음악적인 원형질을 지켜주면서 가수로서의 색깔을 찾는 작업에 집중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어 "권진아와 샘 김은 스타가 되고자 하는 마음에 앞서 음악 자체에 대한 대단한 열정을 가지고 있다. 이들은 자신들이 가진 풍부한 잠재력과 가능성으로 단순히 가수로서의 미래를 넘어 향후 음악자체가 중심이 되는 K-Pop 시장을 만들어낼 수 있는 주축이 될 것" 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권진아는 'K팝스타3'에서 프라이머리의 히트곡 '씨스루'를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하며 심사위원의 극찬을 받은 바 있습니다.
샘김 또한 'K팝스타3'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가창력을 뽐냈습니다.
권진아 샘김 '안테나 뮤직' 계약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권진아 샘김, '안테나 뮤직' 들어갔네! 축하해요" "권진아 샘김, '안테나 뮤직'과 계약 맺었구나! 잘 어울려" "권진아 샘김, '안테나 뮤직'과 잘 어울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