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인기가요 앤씨아, 상큼 발랄한 무대로 ‘남심 폭풍 흔들!’

기사입력 2014-05-18 16:06

인기가요 앤씨아 / 사진=SBS "인기가요"
↑ 인기가요 앤씨아 / 사진=SBS "인기가요"
가수 앤씨아가 새 앨범 타이틀곡 ‘난 좀 달라’로 상큼발랄한 매력을 발산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앤씨아는 양갈래 머리를 해 깜찍한 모습과 귀여운 안무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앤씨아 '난 좀 달라'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 귀여운 미디엄 템포의 댄스곡으로, 사랑하는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지 못하고 새침하게 튕기는 소녀의 감성을 재치 있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한 이날 가수 악동뮤지션도 '기브러브'를 부르며, 앤씨아와 버금가는 상큼 발랄한 무대를 선보였다.
'기브 러브'는 팬들이 직접 뽑은 악동뮤지션 데뷔앨범의 세 번째 타이틀곡으로 스마트폰 게임에서 필요한 하트에 쓰여 있는 '기브 러브'라는 문구에 영감을 받은 곡으로 알려졌다.
이어 이날 악동뮤지션만의 독특한 발상과 재치 있는 가사, 상큼 발랄한 리듬으로 앤씨아와 함께 상큼한 무대를 선보였다는 평이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광희, 이유비, 엑소 수호, 백현의 진행으로 엑소-K, 휘성, 포

맨, 에이핑크, 정기고, 에릭남, 피프틴앤드, 앤씨아, 악동뮤지션, 비티엘, NS윤지, 엠파이어, 메건리, 에디킴 등이 출연했다.
인기가요 앤씨아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인기가요 앤씨아 이 날씨에 듣기 좋은 상큼한 노래들이네” “인기가요 앤씨아 뭔가 풋풋함이 느껴지는 듯” “인기가요 앤씨아 되게 귀엽다..나도 삼촌이 되가는 건가”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