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정명-배두나 열애 인정, 솔로들 울리는 '핑크빛 모드'
↑ 천정명 열애, 배두나 열애 인정/ 사진=스타투데이 |
배우 배두나가 할리우드 배우 짐 스터게스와의 열애를 인정한 후 천정명 또한 열애 사실을 밝히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천정명 소속사인 레드라인 엔터테인먼트는 21일 "천정명이 현재 일반인 여자친구와 1개월째 열애 중인 것으로 알고 있다"며 "막 시작하는 단계이니 지켜봐달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천정명의 여자친구는 패션업계에 종사하는 일반인으로 천정명과 띠동갑인 22살로 알려졌습니다.
지인의 모임에서 여자친구를 만난 천정명은 그의 단아함과 여성스런 매력에 빠져 몇 번의 만남을 갖고 본격적으로 교제를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천정명의 취미인 주짓수 체육관에도 따라갈 정도로 남자 친구의 취미를 존중하고 배려하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천정명은 스케줄이 없을 때 여자친구와 체육관에서 함께 운동을 즐기는 등 여느 연인들처럼 일상적인 데이트를 하며 애정을 쌓아왔습니다.
한편 배두나는 20일 칸에 위치한 영화진흥위원회 파빌리온 부스에서 제67회 칸국제영화제 주목할 만한 시선 부문에 오른 영화 '도희야'인터뷰에서 "그동안 열애설에 관련된 입장은 모두 전 매니저
이어 "(짐 스터게스는) 내 남자친구다"라고 공식인정했습니다.
천정명 배두나 열애 인정에 대해 누리꾼은 "천정명 배두나 열애 인정, 다들 축하해요" "천정명 배두나 열애 인정, 배두나 진짜 잘 어울린다" "천정명 배두나 열애 인정, 나라도 천정명이라면 띠동갑 넘어도 사귄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