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박정선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M이 ‘2014 쿠고우 10주년 음악성전’에서 ‘아시아 최고 그룹상’을 수상했다.
슈퍼주니어-M은 지난 22일 오후 6시30분(현지시간) 중국 베이징 만사달 체육 중심에서 열린 ‘2014 쿠고우 10주년 음악성전’에서 아시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그룹에게 수여하는 ‘아시아 최고 그룹상’을 수상해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중국 대표 음원서비스 사이트 쿠고우가 설립 10주년을 기념해 개최한 ‘2014 쿠고우 10주년 음악성전’은 음악 분야 전반에 걸쳐 다양한 활약을 보인 아티스트에게 상을 수여하는 시상식으로 총 28개 부문에 걸쳐 시상이 진행됐으며, 이 날 시상식에는 슈퍼주니어-M을 비롯해 범위기(范瑋琪), 방대동(方大同), 후샤(胡夏), 웨이천(魏晨) 등 중국어권 유명 스타들이 참석해 소후, 왕이, 요쿠, 투도우, 아이치이 등 현지 주요 매체들이 취재 경쟁을 펼치기도 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아시아 최고 그룹상’을 수상한 슈퍼주니어-M은 “쿠고우 10주년을 축하드리며,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슈퍼주니어-M을 사랑해주는 팬 여러분들께 감사하고, 함께 일 해주시는 스태프들 덕분에 이 상을 받을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 그룹 슈퍼주니어-M이 ‘2014 쿠고우 10주년 음악성전’에서 ‘아시아 최고 그룹상’을 수상했다. |
한편, 슈퍼주니어-M은 한국과 중국을 아우르며 활동 중이다.
박정선 기자 composer_js@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