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수영 인턴기자]
싱어송라이터 제이슨 므라즈가 새 앨범 발매 계획을 알리며 신곡을 공개했다.
제이슨 므라즈는 오는 7월 15일 정규 5집 ‘예스!(YES!)’를 발매한다. 신작 ‘예스!’는 이전 앨범들보다 관객과 더 가까이 호흡할 수 있는 순수 어쿠스틱 사운드를 담았다.
신작 발매를 앞두고 제이슨 므라즈는 27일 신곡 ‘러브 썸원(Love Someone)’을 공개했다.
‘러브 썸원’은 사랑에 빠진 순간의 감정을 담아낸 따뜻한 러브송으로 제이슨 므라즈는 이 곡을 시작으로 새 앨범에 수록될 신곡을 매주 하나씩 공개할 계획이다.
지난해 내한공연을 포함해 여섯 차례나 한국을 방문한 대표적인 ‘친한파’ 뮤지션이기도 한 그는 새 앨범으로 자연과 인간에 대한 무한한 사랑으로 평화와 긍정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러브 이즈 어 포 레터 워드(LOVE IS A FOUR LETTER WORD)’ 이후 2년 만에 발매되는 정규 5집 ‘예스!’는 현재 주요 음반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중이다.
한편 빌보드 싱글 차트에 76주간 머문 ‘아임 유어즈(I’m Yours)‘로 팝 역사의 한 장을 장식한 제이슨 므라즈는 전 세계 20개국 이상에서 멀티 플래티넘의 기록을 세웠다.
한국에서는 10만장이상 판매된 3집 ‘위 싱, 위 댄스, 위 스틸 씽즈(We Sing, We Dance, We Steal Things)’로 다이아몬드 레코드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