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종현 "여자를 돌 같이 본다"…부인이 걸스데이 유라인데?
↑ 홍종현 유라/ 사진=스타투데이 |
배우 홍종현과 걸스데이 멤버 유라가 '우결'에 합류합니다.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홍종현과 유라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4' 새 커플로 합류하게 됐습니다.
두 사람은 이날 '우결4' 첫 촬영에 참여해 만남을 가졌습니다.
'우리 결혼했어요4'는 최근 정준영-정유미 커플이 하차, 새 커플을 물색해왔습니다.
홍종현은 잘생긴 외모와 큰 키,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여성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타 방송에서 자신의 속마음을 내비치지 않는 '철벽남' 모습을 보였지만 친한 사람에게는 애교남으로 변신한다고 알려져 '우결4'에서 진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그와 짝을 이룰 걸스데이 유라는 웃음이 끊이질 않는 '러블리 걸'로 유명합니다. 유쾌한 성격이 매력적인 유라가 홍종현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관계자는 "두 사람이 상대방에 대한 아무런 정보 없이 만났다. 여자를 돌 같이 보는 홍종현과 남자를 애교로 녹이는 유라의 조합이 시청자들의 흥미를 끌 것"이라며 "같은 듯 다른 두 사람의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말
한편 두 사람이 합류하며 향후 '우결4'는 남궁민과 홍진영, 2PM 우영과 박세영, 홍종현과 유라가 이끌어가게 됩니다.
홍종현 유라에 대해 누리꾼은 "홍종현 유라, 잘 어울리는 지는 잘 모르겠다 " "홍종현 유라, 정준영 만큼 웃겼으면 좋겠다" "홍종현 유라, 우결 이제 남궁민 홍진영 보는 재미로 봐야하나"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