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싸이 스눕독 / 사진=싸이 트위터 |
'싸이 스눕독'
가수 싸이가 컴백을 앞두고 힙합 뮤지션 스눕독과 함께 미국의 토크쇼에 출연합니다.
최근 주요 외신은 싸이가 오는 6월 미국 ABC 방송의 유명 토크쇼인 '지미 키멜 라이브: 게임 나이트'(Jimmy Kimmel Live: Game Night)에 스눕독과 함께 출연한다고 보도했습니다.
'지미 키멜 라이브'는 다음 달 5일부터 미국프로농구(NBA) 파이널 경기가 있는 날마다 '게임 나이트'란 특집으로 꾸며지는 토크쇼입니다.
이에 싸이는 미국의 유명 래퍼 스눕독, 할리우드 스타 캐머런 디아즈, 밀라 쿠니스, 제이슨 세걸, 트리이시 모건, 마틴 로렌스 아이스큐브 등과 함께 게스트로 나설 예정입니다.
한편 싸이가 스눕독과 함께 오는 6월 토크쇼에 출연하면서, 동시에 그가 지난해 4월 발표한 '젠틀맨' 이후 1년 2개월 만에 컴백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싸이는 지난 연말 국내에서 연 콘서트를 제외하고는 지난해 하반기 이후 공식 활동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싸이는 스눕독과 함께 지속적으로 신곡 작업을 해온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한편
싸이 스눕독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싸이 스눕독 싸이 드디어 컴백인가" "싸이 스눕독 싸이 정말 대단하다.." "싸이 스눕독 컴백 대환영!"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