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연인 이진욱, 짧은 반바지도 멋스럽게 "뭘 입어도 멋지네"
↑ 공효진 이진욱/ 사진=마리끌레르 화보 |
배우 공효진과 이진욱이 열애 중임을 공식 인정했습니다.
29일 스포츠서울닷컴은 공효진과 이진욱의 데이트 장면을 공개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공효진과 이진욱의 데이트는 야간에 주로 이뤄졌으며 주로 집 인근의 골목길과 자동차 안에서 달콤한 시간을 즐겼습니다. 가끔 지인들과 함께 어울리며 편안한 복장으로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모델 출신 배우라는 공통 분모와 패션에 관심이 많은 '패피 커플' 답게 편안한 차림이지만 수수한 의상도 멋스럽게 연출했습니다.
이에 공효진 측이 이진욱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이날 공효진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오늘 오전 보도된 기사에 대한 입장을 말씀드린다. 사실 내용을 확인한 결과 공효진과 이진욱은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진욱 측 소속사 역시 "사실 내용을 확인한 결과 배우 이진욱씨와 공효진씨가 최근, 동료에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단계입니다"라고 이진욱과 공효진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습니다.
이어 이진욱 측 관계자는 "좋은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 봐주시길 바라며, 배우로서도 각자의 위치에서 좋은 모습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
한편 공효진은 SBS '괜찮아, 사랑이야'에 출연할 예정이며 이진욱은 tvN '삼총사'에서 소현세자 역에 캐스팅됐 습니다.
이진욱 공효진에 대해 누리꾼은 "이진욱 공효진, 잘 어울린다" "이진욱 공효진, 진짜 패션 좋아하는 커플이긴 하네" "이진욱 공효진, 모델 커플이네 조인성 김민희 느낌"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