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스눕독 '행오버' 정하은 과거 비키니 몸매 보니…헉!
↑ 싸이 스눕독 행오버, 정하은/ 사진=온스타일 |
'싸이 스눕독 행오버' '정하은'
싸이와 스눕독의 '행오버'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정하은이 누리꾼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싸이의 '행오버'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오늘(9일) 오전 8시(한국시간)에 방송되는 미국 ABC 심야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게임 나이트'를 통해 공개됐습니다.
'행오버' 뮤직비디오에는 숙취를 뜻하는 노래 제목처럼 한국의 음주 문화를 재기 발랄하게 담았습니다.
특히 포장마차에서 술을 마시다가 아줌마와 함께 노래방에 오게 된 싸이는 술에 취한 듯 아줌마들이 섹시한 여인으로 보입니다.
이때 지난해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4'에서 악녀라 불리며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정하은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정하은은 입고 있던 옷을 벗으며 춤을 추고, 유혹하는 듯한 표정을 지어 섹시한 매력을 뽐냈습니다.
정하은은 '도수코4'에서 귀여운 외모와 달리 섹시한 몸매로 초반부터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이끌어냈습니다.
하지만 자신이 싫어하는 참가자에게는 매몰차게 대하는 등의 모습으로 '악녀'로 불리기도 했습니다.
스눕독 싸이 행오버 정하은에 대해 누리꾼은 "스눕독 싸이 행오버 정하은, 말랐는데 볼륨감은 있어 좋겠다" "스눕독 싸이 행오버 정하은은 그냥 모델 하지말고 연예인 해야할 듯" "스눕독 싸이 행오버 정하은, 몸매 완전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