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송초롱 기자] 그룹 히스토리(HISTORY)의 개개인 티저이미지가 팬들 곁으로 찾아간다.
히스토리는 그 동안 새 앨범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오는 16일부터 멤버 개개인의 티저 이미지를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소속사 로엔트리는 “이번 히스토리의 세 번째 미니앨범 ‘디자이어’(DESIRE)의 티저 이미지는 송경일, 나도균, 김시형, 김재호, 장이정 등 멤버 5인이 지닌 신선하면서도 다양한 개성을 담아냈다. 이번 사진을 통해 멤버 개개인의 또 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히스토리의 미니 앨범 ‘디자이어’는 아이유, 가인, 브라운아이드걸스 등 대한민국 대표 가수들을 탄생시킨 조영철 프로듀서를 주축으로 작곡가 이민수, 작곡가 배진렬(JR Groove), 작곡가 앤드류 최(Andrew Choi), 작사가 김이나 등 국내 최고의 제작진이 참여해 높은 음악적 완성도를 예상케 하고 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제작진으로 이름을 올
린 히스토리(HISTORY)의 막내 장이정은 새 앨범의 첫 번째 수록곡 ‘아이 갓 유’(I Got U)의 노랫말을 완성하고. 마지막 수록곡인 ‘블루문’(Blue Moon)을 작곡가 KZ와 공동 작사, 작곡하는 등 그 동안 쌓아온 송 라이팅 실력을 펼쳐 보일 예정이다.